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예전에 신창해안도로를 지나서 쭉 달리다가 무슨 섬을 하나를

본적이 있었는데, 거기가 차귀도고 수월봉 지질트레일코스에서

볼수 있다고 해서 가보았다.


아...이번에도 내비가 이상한건지...;;;

내가 길치인건지......;;;


알고보니까 수월봉입구교차로 로 갔어야 했는데,

자구내포구로 들어가버렸다. 다시 입구를 지나쳐 반대편으로

왔다갔다 왕복을 하고..... 내가 길치인걸로......;;;


입구로 가보니 여러코스가 있었는데

화산재층과 화산탄이 있는 곳으로 먼저 가보았다.(사진기준 우측)



수월봉은 지하에서 상승하던 마그마가 바다로 분출을 할때

화산탄들이 같이 날아와 묻히며 굳게된 지질층 이라고 한다.









처음엔 이길로 수월봉을 가는건가 싶어, 해안을 따라 걷기 시작하다

곳곳에 보이는 금지, 조심 푯말에...

여기는 아닌거 같아서 다시 입구쪽으로 갔다.



처음엔 지질층 구경에 바다방면으로는 잘 쳐다보지를 않았는데,

여기도 뭐 그냥~~~ 그냥~~~확 좋더라.~ㅎㅎ






어느새 걷다보니 처음 갔었던 자구내포구에 도착했다.

여기에 해적 잠수함이 운영중이였고, 한치 말리는 광경이

좀 생소하기도 하면서, 옛날 시골 해안가 생각이 많이 났다.






다시 입구로 돌아가는 길에는 노을해안로 로 가보기로 했다.

도로옆으로 청보리, 유채꽃이 많이 보였는데,

4월경쯤 청보리 보러 많이 찾는다고 한다.










이상하게 이 도로는 자꾸 뒤돌아 보게 만들었는데,

그때마다 더 이쁘게 보였다.



수월봉 고산기상대에 올라가보려던 차에

친구의 술 한잔 하자는 전화...;;;

수월봉을 올라갈까 말까 망설이다.....올라갔다...

약속시간은....잠시...;;;;










 

집으로 돌아가기 전에 지질층을 좀 가까이서 봐보려고

사진을 찍다가 갑자기.. 돌 떨어지는 생각에 뒷걸음질 쳤다.

순간 소름이~~~~ 왠만하면 바깥쪽으로~~~;;;









내가 걸었던 길이 A코스 였는데, 이길을 갈때, 이런길을 갈때마다

다채로운 풍경이 짧지 않은 시간에 많이 느낄 수가 있었다.

원래는 일몰 까지 기다려 보려 했었는데~~ㅎㅎ


기회가 되면 청보리가 고개를 숙일때쯤....다시..



포스팅 마지막은 움짤로 마무리~ㅋㅋ

(먹으러 가자~~~ㅎㅎ)




          

 

 




 



'노을이야기 & 제주살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주날씨 하늘 & 구름 사진  (0) 2017.04.06
제주 쇠소깍  (0) 2017.04.05
제주 조천 스위스마을 동행  (0) 2017.03.31
제주 용눈이오름  (0) 2017.03.27
제주 광치기해변  (0) 2017.03.24
블로그 이미지

겐타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