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어제 제주대에 벚꽃피었다는 사진 보고 갔다가 낚이고...;;;

아메리카노 한잔 사들고 서귀포로 아무생각없이 갔다.


한라산을 넘어 토평에 도착할 즈음..

예전에 갔었던 쇠소깍이 생각나서 차를 돌렸다.

그때는 느껴졌던게 좀... 제주스럽다 였는데,

요번에는 날씨가 좋아서 그런지... 동남아스럽다 였다.

흠..온난화가 문제...ㅎㅎㅎ;;







에메랄드 바다빛,..적당히 들어오는 햇빛과

새 소리는 여전했다.


쇠소깍 산책로를 둘러보고 올라오니 광장이 조성되어 있었고,

천혜양 파는 가게들이 눈에 띄였다.

바닷가 구경을 잠시 했다.








예전엔 이런 돌쌓아논건 못 본거 같았는데....;;;



원래 쇠소깍이 민물과 바닷물이 만나는 하구라고 해서 유명한데

비가오지 않을때는 건천이라고 해서 흐르는 민물은 볼 수가 없다.

효돈천 기준으로 쇠소깍다리를 건너면 반대방향에서 바라볼 수가 있었다.





 

이쪽길 마지막 즈음에 산책로가 보여 걸어가는데

운치있게 작은 쉼터가 있었고, 바닷가에 돌들과 소금결정체들이

눈길을 끌었다. 소풍가기 좋을만한~~ㅎㅎㅎ;;;

 











돌아오는 길에는 1100도로를 탔는데,,,

오랫만에 와서 그런지 길이 재미있었다...ㅎㅎ 위험주의....;;;

나무 사이사이로 서귀포시가 내려다 보여서 잠시 차를 멈추고 한컷~



 

포스팅 마지막은 움짤로 마무리~ㅋㅋ

(똑똑히 들어...운전 조심해...)



 

 

 




 



블로그 이미지

겐타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