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일이 있어 성읍리 가는 길에 할머니 댁에 잠시 들려
마실을 나갔습니다. 해변가에만 노을이 이쁠줄 알았는데
역시 제주는 어딜 가나 이쁘네요 ㅎㅎㅎ

생각중





이곳은 제주시로 넘어가는 버스가 잠시 정차하는 곳이였고..


 

이곳은 옛 관청이 있던 곳....주변정리를

잘해놨었습니다.





성읍리에 상직적인 나무였는데...번개도 맞고

이제 나이가 많이 먹어서 지지대가 설치되었네요...

 


 

무심코 길을 걷다 바라본 하늘이 너무 이뻐 

한동안 계속 쳐다보게 되었네요. 인터스텔라 생각나는 하늘이였습니다.

아자



 


 






마실 끝내고 친척집에 가보니 있던

강아지군..양이였나..ㅋ ㅋㅋ

 

 

 



 


블로그 이미지

겐타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