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7.04.22 에 한림공원을 다녀왔다. 2년전 이맘때쯤 갔다가

중간에 비가 너무 많이와서 입구찾기 하느라 뛰어다님~..ㅎ'''

 

입장료가 좀 올라 있었다...;;;;

그때는...9천원에 도민 할인해서 8천원이였는데

2천원정도가 올라 있었다....

 

뭐...친구녀석이 가보자 했으니~~

 

 

이날 주차장이 만차라 맞은편에 주차하고 들어갔다.

..낯설지 않은 안내문과 야자수 길이였다.

 

좀 가다보면 협재굴이랑 쌍용굴이 나오는데

그때는 아이폰4S 로 찍느라 동굴사진 나온게 없었는데

요번에는 보이는 것만으로 만족~~~ㅎㅎ

 

 

 

 

 

원래는 비가 오는 날에는 동굴에 물이 흐르는

모습도 볼수 있다고 하네요~~ 생각보다 짧아요~ㅎ

 

출구로 나와 잠시 바깥구경좀 하공

이제는 쌍용굴로 ~~

 

 

 

쌍용굴은 동굴의 형태가 두 마리 용이 빠져나온 모양을 하고 있어서 쌍용굴 이라고 부르고 있다고 합니다. 동굴 형성 당시에는 패류화석이 발견되서 이지역이 바다였다고 추정하고 있다고 합니다......;;;

음...지형이 서쪽이 높고, 동쪽이 좀 낮지용~~

 

 

 

 

 

한림공원 쌍용굴은 1, 2 차 라고 해야 하나?

나와서 또 들어가야 함~~ㅎㅎ

 

 

 

 

 

2 쌍용굴 입구는 어두워서 그런지

셔터가 눌러지지가 않았다..;; 다행히 한장... 한장씩~

출구를 나와~~~ 분재원으로 갔다.

 

2년전에는 비오는 바람에 여기까지는 못왔었는데

입구부터 향나무가 참 인상적이였다.

 

 

 

 

 

 

 

둘러보다보니 나무들 평균 나이들이 100년 정도였고,

많게는 250년 되는 나무들도 많았다...;;

 

중간에 열대분재원 이라는 곳이 있었는데

외국애들 데려와서 키우는거 같은 느낌?

 

 

 

 

여러 식물과, 나무들이 자라고 있었는데,

요 애가 이뻐서 찍었는데 이름은 모르겠음....ㅎㅎㅎ;;;;

 

분재원을 나와서 재암민속마을이라고, 작게 민속촌같이

만든 곳이 있었는데... 호떡 냄새에.... 기다리고 먹음 ㅎㅎㅎ

 

 

 

돼지상 보다보니 생각난건데

사실 본적은 성읍리라서 어릴때는 정말

뒷간에 돼지 있는거 봤었음...그때는 정말..무서웠다..;;

 

민속촌을 나오고 사파리조류원으로 들어갔는데

공작새 한마리가 우리밖으로 나와 있었다...;;

외국인이 처음발견하고 사진찍고 있길래 나도 자리 잡고~~

 

 

 

 조류원 구경마치고 연못정원 잠시 들리고~~

 

 

 

 

 

 

체력이 저질이라,

구경을 마치고 주차장으로 서둘러 돌아갔다...;;

 

거의 3시간을 돌아 봤던거 같았는데

앉아 있을 시간없이 재미있었던 것 같았다.

다만...입장료가 좀 비싼게 맘에 조금 걸렸다.~~;;;

 

 

 



 



블로그 이미지

겐타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