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2017.05.07에 탐라대학교를 다시 찾았다. 사실은...

홍가시나무가 이쁘게 핀다고 해서 한달 전에

찾았었는데 그때는 ..뭐...ㅎㅎ이쁠떄도 아니고..

 

간판이 녹슬어서 입구도 못찾아고

뱅뱅 돌았다 ㅎㅎㅎㅎㅎ;;;;;

 

이날 사진좀 찍어볼까 했는데 유독

연인들이 많아서 기다리면서 사진을 찍었다..;;;

입구에 푸드드럭도 있었공~

 

 

 

사실...홍가시나무 포인트는 50 m ㅎㅎㅎ

이게 다니까 맘 먹고 자리 선점해야 함 ~ㅎㅎ

 

잠깐 지나면 옛 탐라대학교입구

 

 

 

 

 

짧게 학교 기숙사 근처 구경하고...

..요 근처서 셀프웨딩 촬영 하는 커플도 많이 보고~

미안하니까 빨리 자리 비켜주공~~

 

다시 입구쪽으로

 

 

 

 

 

 

거리는 좁은데 잘 나온 사진은 몇장 없고,

연인들 눈치는 봐야 해서

오랫만에...그...민폐라고 해야 하나?ㅎㅎㅎㅎ

뭐 모자 썼으니께~ㅎㅎㅎㅎ

 

 

 

 

 

돌아오는 길에 1100도로에서

요즘 이길이 이뻐 보이더라~~~ㅎㅎㅎ;;

 

 

포스팅 마지막은 움짤로 마무리~ㅋㅋ

(뭐야~ 나 혼자인 기분이야~~~ㅎㅎ)

 

 

 

 

 

 



 



블로그 이미지

겐타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