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벚꽃구경 하려고 만개하기만 기다리다...

봄비가......  (2017.04.07)


예전에 올레9코스,,에서선가? 안덕계곡을

지난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뭐도 모를때여서.ㅎㅎ;;;

공사 하느라 먼지 날렸던 기억이.. 큰 기대는 안하고




계단을 내려와 돌하루방 기준으로 왼쪽길, 오른쪽길이

있었는데 왼쪽길끝에는 끝판왕 절경..ㅎㅎㅎ

오른쪽길은 안덕계곡 마을 한바퀴돌아보며~여유 느끼는 코스~!


우선 왼쪽길로 가다보면 양치류 식물과~

화산지형으로 만들어진 절경이...~~

바위그늘집터 라는 탐리시대 주거터가 있었다.








길 따라 걷다 갑자기 펜스도 사라지고

물만 흘러서 길이 끊겼나? 생각 했는데

약간..보이는 길이 있어서 왼쪽으로 시야를 돌렸는데

갑자기 보이는 광경이~ㅎㅎㅎ;;;









누가 일부러 놓아두었는지.. 자연스럽게 떨어졌는지..

대나무 물수로~동백꽃이 멋드러지게~~ㅎㅎ




정말 뭐..기대..뭐..ㅎㅎㅎ 끝판왕 느낌~!!

비오고 다음날 빛 좋을때 꼭 한번 가보세요~~!!



앞에 돌하루방 기준으로 오른쪽길은 마을주변으로

산책로 같이 조성했는데 티비나 드라마에서 보던 강원도 계곡느낌?







동네길에 유독 정자가 좀 많이 보였는데~~

어르신들 휴식처인가?ㅎ 그..시골에서 마이크 잡고,

열심히 안내 방송하는 거.... 오랫만에 들으니 많이 정겨웠다.



포스팅 마지막은 움짤로 마무리~ㅋㅋ

(비 온 다음날은 나가라~)



 

 

 




 



블로그 이미지

겐타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