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6x280(권장), 300x250(권장), 250x250, 200x200 크기의 광고 코드만 넣을 수 있습니다.

 

 

 

 

저번주에 가제 : 나쁜놈은 반드시 죽는다 영화 촬영이 있어서 손예진, 진백림 씨가

왔다갔다네요.....전날 밤늦게 연락이 와서 당일에는 펜션에 못갔습니다.....

 

아자

 

아쉽지만 어머니께서 받아논싸인을 위로삼으며.....

직접 펜까지 가져오셔서 해주셨다네요. ㅋㅋ 음.. 여배우의 포스가...

 

 

 

 

 

홍요깃거리 카페에서 영화촬영 계획 세우고 펜션 앞 도로에서 5시간 정도

자동차 액션신 촬영했다네요.. 진백림씨는 스포일 우려가 있어서

사진촬영은 안된다고 하다가 한우라면인가?

 

먹고 맛있었는지 카페사장님이랑 조카들이랑 바로 사진 찍었다네요 ㅋㅋㅋㅋ

성격도 털털한 편이고 사람이 되게 좋아보였다는 이야기가...ㅎ

 

손예진씨도 츄러스가 맛잇었는지 촬영 하면서 두번이나 사 먹었고,

먼저 촬영이 끝나서 협재해수욕장에서 촬영한다고 먼저 갔데요.

 

 

 

카페사장님이랑 수다좀 떨다 노을이 밥사러 애월 하나로 마트에 가고,

돌아오는 길에 애월항에 있는 마트에 잠깐 들려서 명란젓도 사고,

맨도롱또똣 사랑방 구경을 잠시 했습니다.

 

 

 

 

펜션에 와서는 웨딩촬영도 구경도 하고...

 

 

 

오랫만에 노을이랑 놀아주고... 진백림 매니저가 노을이가 이뻤는지 사진 여러장

찍고 갔다네요....ㅋㅋㅋ

 

 

 

 

해바라기가 몇개 피었던데, 카페사장님께서 옆 공터에 해바라기를 심어서

포토존을 만들 예정이라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움짤 던지고 포스팅 마치도록 하겠습니다.~ㅋ

 주인님아 혼자 놀아~~!! ㅎㅎㅎㅎ

 

 

 

 

 

 

 

 

블로그 이미지

겐타쓰

,